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텔레비젼

오유진 미스트롯3의 별

by General77 2024.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의 제일 큰 명절인 설날 연휴가 오늘 시작되었네요 오늘은 '미스트롯 3'에 출연하여 매회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오유진의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팀 메들리 미션 활약

 

'미스트롯 3'의 8회에서 방송된 4라운드 팀 메들리 미션에서 오유진의 무대는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남을 만큼 인상적이었습니다. '퐁커벨' 팀이 첫 번째 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한 가운데, 2위를 차지한 '유진스' 팀의 리더인 오유진은 자신의 순위를 뒤집기 위해 무대에 올랐습니다. 오유진은 박진석의 '천 년을 빌려줘'를 선택하여 전통 트로트의 어려운 노래를 깔끔하게 소화해냈습니다. 대기실에서 이를 지켜보던 '유진스' 팀원들은 오유진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에 눈물을 흘리며 응원했습니다.

오유진 미스트롯3의 별


오유진의 무대 후, 마스터 현영은 "유진을 보면 누군가가 생각난다. 피겨 스케이팅의 여왕, 김연아"라며 비교하며, 오유진이 작은 체구에서 어떻게 그런 큰 무대를 완성시키는지, 그 용기와 마무리에 대해 칭찬했습니다. 마스터 컴아는 오유진의 강점으로 그녀의 맑은 목소리를 꼽으며, 슬픈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명확하게 표현하며 기교 있는 절제를 보여준 점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정통 트로트에 대해 물어보는 이들에게 이 비디오를 보여주고 싶다며, 그만큼 교과서적인 무대였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장윤정의 호평 심사


마스터 장윤정도 오유진의 집중력, 자신감, 책임감이 대부분의 어른들보다 더 뛰어나다고 언급하며, 그녀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잘 노래했다고 칭찬했습니다. 특히, 모든 악기가 빠진 두 번째 절에서 혼자 노래할 때, 소리가 더욱 틀리기 쉬운데, 오유진이 그 부담을 잘 이겨내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고 평가했습니다.

 

 

오유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 모든 것들이 오유진이 '미스트롯 3'에서 주목받는 이유입니다. 그녀의 뛰어난 무대 매너, 강한 집중력과 자신감, 그리고 독특한 개성은 그녀를 돋보이게 합니다. 마스터 점수 1,300점 만점에 1,248점을 기록하며 안도의 미소를 지은 오유진의 모습은, 그녀가 앞으로도 계속해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재능과 가능성을 가진 아티스트임을 증명합니다.

오유진 팬카페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