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정보 뉴스

서리 속의 아름다움

by General77 2023.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12월이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가는게 느껴질 정도로 현생이 많이 바뻐져서 글을 며칠 못 썼습니다.

어제는 날이 많이 추운데 외부 미팅이 있어 잔뜩 움츠리고 외부 미팅을 다녔네요.

외부 미팅을 끝내고 따뜻한 커피 한잔 하면서 문득 겨울에 피는 꽃은 어떤 종류가 있을까 궁금해 져서 오늘은

겨울에 피는 꽃에 대해서 간단히 글을 씁니다.

겨울은 보통 꽃이 피는 계절은 아니라고 생각되지만, 일부 식물들은 추운 겨울에도 아름다운 꽃을 피워 우리를
감동시킵니다.

이러한 겨울 꽃들은 서리와 함께 피어나는 모습이 매우 아름답고, 자연의 생명력과 투지를 상징한다고 하네요.

1. 캐모미 (Camellia) 캐모미는 겨울에 피는 꽃 중에서도 특히 아름다운 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산수유라고도

불리는 이 꽃은 서리에 덮인 나뭇가지 위에 피어나는데, 흰 꽃잎은 얼음 조각처럼 차갑고 맑은 겨울 공기와 어우러져 더욱 빛나보입니다. 캐모미는 겨울의 정취를 고스란히 전해주는 꽃으로 꽃다발이나 정원 장식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2. 매화 (Plum Blossom) 매화는 중국과 일본에서 겨울의 꽃으로 존경받고 있는 꽃 중 하나입니다. 겨울에도 봄의 선물을 예고하는 듯한 분홍빛 꽃을 피워냅니다. 또한, 매화는 독특한 향기로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키며, 예로부터 독서의 꽃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3. 윈터베리 (Winterberry) 윈터베리는 겨울의 대표적인 관목 식물 중 하나입니다. 가지에 작은 빨간 열매를 맺는 이 꽃은 겨울 동안에도 녹색잎을 유지하며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특히 눈이 내린 흰 풍경에 빨간 열매가 돋보이면, 자연의 화려한 조화가 눈에 띄게 펼쳐집니다.

 

겨울 꽃들은 우리에게 겨울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추위와 어울리면서도 따뜻함과 희망을 담고 있어요. 겨울은 새로운 시작과 희망의 계절일 뿐만 아니라, 자연이 우리에게 보내는 다채로운 메시지를 발견할 수 있는 때이기도 합니다. 겨울 꽃은 우리에게 피워진 꽃 한 송이 한 송이에서 나오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자연의 신비로움과 우리 주변의 아름다움을 깨닫게 해줍니다. 이번 겨울, 추운 날씨에도 꽃의 아름다움을 찾아보며 자연과 어우러지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겨울의 풍경 속에서 피어나는 꽃들은 우리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날이 많이 추워지니 모두 건강 조심 하시기 바라요

벌써 주말이네요 모두들 즐겁고 따뜻한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